$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건강한 꼬리 흔들기: 건강한 강아지를 위한 영양 선택

 2024년 1월 08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해서, 우리 보호자들은 최고의 영양식을 선사해주고 싶은 것은 당연합니다. 판매진열대애 놓여진 무수한 사료들을 보면서, 강아지를 위해 어떤 음식을 고를 것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가이드에서는, 강아지를 위한 영양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며, 여러분의 반려견의 행복과 건강을 위하여 어떤 것을 고르는게 좋은지 알아볼 것입니다.

영양선분표 분석하기:
강아지 음식에 적혀있는 식품영양표를 보면서 갸우뚱 했던 적이 있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영양성분표를 보는 것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주요 식품에 생선이나, 닭고기, 소고기와 같이 고 단백질의 음식이 적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통곡류나 야채와 같이 추가된 음식들은 영양이 골고루 함유된 좋은 음식들입니다. 인공 보존제나 첨가제와 같은 것들이 들어있는지 주의하세요 - 재료 성분표가 단순한 것일수록 좋은 음식입니다. 여러분의 강아지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해준 것에 대해 고마워할 것입니다.

강아지의 나이와 크기를 고려하세요:
강아지는 나이와 크기에 따라 서로 다른 영양을 필요로 합니다. 어린 강아지를 위한 음식은 강아지의 성장과 발달을 보조해주기 위하여 제조되었으며, 노령견들을 위한 음식은 관절을 보조해주기 위한 음식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더불어, 작은 강아지와 큰 강아지는 서로 다른 영양을 필요로 합니다. 강아지의 생애주기와 크기에 따라 서로 다른 음식을 주도록 하여, 최적의 건강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곡류는 들어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
반려견 보호자들 사이에서 곡류에 대한 논의는 굉장히 많습니다. 어떤 강아지들은 곡류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 음식을 먹는 반면, 어떤 강아지들은 쌀이나 오트가 들어간 곡류 음식들을 먹습니다. 이는 결국 강아지가 필요한 영양이나 음식의 민감도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수의사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균형잡힌 영양이 강아지의 행복과 건강에 직결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젖은 음식 vs 마른 음식:
꽤 오래된 논의가 있습니다 - 젖은 음식이냐 마른 음식이냐? 둘 다 장점이 있으므로, 두 음식을 적절히 섞는 것이 강아지의 음식을 다양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마른 음식은 강아지의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젖은 음식은 입맛이 까다로운 강아지에게 도움이 되며 수분섭취에 도움이 됩니다. 어떤 보호자들은 이 둘을 섞어서 줌으로써 최고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두 종류의 음식을 강아지에게 주어서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보도록 하세요.


강아지를 위한 최고의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미식가를 위하여 음식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영양성분표를 잘 읽고, 강아지의 크기와 나이를 고려하면서 곡류와 잘 섞어서 여러 음식을 준다면 강아지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식단을 제대로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강아지가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꼬리를 흔들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지켜봅시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5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