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강아지의 분리 불안 해독하기 - 점잖은 강아지를 만들기 위한 훈련방법

 2023년 9월 14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분리불안은 강아지들에게 보이는 흔한 행동이며, 주인이 강아지를 놔두고 집을 떠났을 때 보이는 과도한 스트레스 반응입니다. 이러한 상태는 파괴적인 행동, 지속적인 짖음, 반려견과 주인 모두에게 불안한 감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분리불안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훈련을 실행하는 것이 이러한 문제가 증대되는 것을 막고 강아지와 주인간에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중요합니다.

분리불안을 다루기 위해서는 이러한 신호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집을 나서려는 행동을 할 때 소리 (짖음, 낑낑거림), 파괴적인 행동(문이나 가구 씹기), 실내 배변, 과도한 불안함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행동들은 불안에서 오는 것이며, 강아지가 반항을 하기 위해 하는 행동이 아님을 이해나는 것이 문제를 다루는데 첫 걸음입니다.

훈련을 위한 효과적인 한 방법은 점차적인 무감각화 입니다. 이는 떨어져있는 시간을 점차적으로 늘리는 방법입니다. 처음에는 짧은 시간 동안만 떨어져 있다가 점차 그 시간을 늘려나가는 것입니다. 떠나 있는 동안에는, 집을 떠날 때나 돌아올 때 요란을 떨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불안을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목표는 여러분이 집을 떠나는 것이 하루 중의 일과라는 것을 강아지에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반대 조건은 분리불안을 다루는 다른 훈련법입니다. 이는 강아지가 혼자 있을 때의 감정을 다른 것으로 돌리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집을 떠나는 것이 긍정적인 일이라는 것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집을 떠날 때는 강아지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나 장난감을 주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강아지는 여러분이 떠나는 것이 어떤 즐거운 일이라는 것으로 연결지을 것이며, 불안도 줄어들 것입니다.

분리불안의 대부분의 경우에는,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전문적인 훈련사나 수의사를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강아지에게 맞는 맞춤 훈련법을 제공할 것이고, 필요하다면 약물 등을 처방하여 불안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약물은 반드시 행동교정과 함께 병행되어야 하며 전문가의 지도 아래 사용되어야 합니다.

분리불안을 어려운 일이지만 관리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신호를 감지하고 무감각화 훈련과 반대조건 기술을 사용하며, 전문가를 찾아 지도를 받으면 강아지가 분리불안을 극복하고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태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내, 일관성, 강아지의 요구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분리불안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859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