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애완 동물 버킷 블로그

개와 고양이에 흔한 기생충: 반려동물을 보호하는 방법

 2023년 5월 02일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반려동물에 기생충은 흔하며, 치료하지 않을 경우 다양한 건강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에게 가장 훈한 기생충은 벼룩, 진드기, 기생충, 심장사상충이 있습니다. 벼룩과 진드기는 라임병이나 로키마운틴열병 등과 같은 전염병과 피부병, 빈혈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회충, 촌충, 십이지장충 등 기생충은 소화불량, 영양부족을 일으킬 수 있으며 심하면 죽음에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심장사상충은 내부 기생충으로 심장과 폐에 문제를 일으키며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기생충 감염을 예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벼룩과 진드기는 매 달 바르거나 먹이는 예방약을 통해 예방할 수 있으며, 수의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빗질을 해주거나 목욕을 하여 그루밍을 하는 것도 예방과 감염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생충들도 매 달 구충약을 사용함으로써 예방이 가능하며, 수의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심장사상충을 예방하기 위해서 강아지들은 매 년 검사를 받아야 하며 매 달 예방약을 이용하여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은 심장사상충에 덜 위험하지만 매 달 예방약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완동물의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생충 감염을 예방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카펫, 러그, 가구 등을 주기적으로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은 벼룩의 알과 애벌레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애완동물이 사용하는 침구류, 장난감, 기타 물건들을 세탁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배변 박스나 강아지 집 주변의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기생충 전파를 예방하는데 중요합니다.

결과적으로, 기생충 감염은 애완동물에게 심각한 건강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기적인 그루밍과 예방약 사용, 주변 환경 청소 등을 통해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기생충에 감연된 것으로 의심된다면 즉시 수의사에게 데려가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통해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42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