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벼룩과 진드기가 가장 많이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2023년 2월 08일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진드기와 벼룩 감염이 가장 심한 장소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벼룩과 진드기가 더욱 문제가 됩니다. 벼룩과 진드기는 따뜻하거나 습기가 많은 지역에서 증가할 수 있으며 사람과 동물들, 특히 고양이와 강아지에게 더욱 해로운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한 지역의 기후는 벼룩과 진드기의 번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년 내내 벼룩과 진드기로부터 덜 영향을 받는 덥거나 건조한 기후와 반대로, 더 추운 겨울을 갖는 지역일 수록 벼룩과 진드기로부터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진드기 감염

진드기 번식은 주로 미국의 남쪽에서 주로 이루어졌지만 현재는 점차 북쪽 지역까지 번지는 추세입니다. Ixodes와 Amblyomma 종의 진드기들이 과거에는 살지 않았던 추운 기후의 지역까지도 점차 번식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진드기의 이주는 기온증가와 야생동물 보호, 산림 보호, 도시지역 증가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동부지역의 야생 사슴의 증가로 인해 사슴 진드기(Ixodes 종)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사슴 진드기 수의 증가와 함께 강아지와 고양이의 라임병과 아타플라스모시스 전파가도 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진드기의 번식으로 부터 보호하는 것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중요하지 않았던 질병들이 최근에 들어서 점차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예방 약을 사용하고 여러 질병들을 검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지역에서 어떤 예방약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는 수의사가 추천해줄 수 있습니다.
 
 

벼룩 감염

고양이 벼룩, Ctenocephalides felis라 불리는 벼룩은 미국에서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끼치는 벼룩입니다. 벼룩은 습도가 높고 따뜻한 지역에서는 어디서든지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플로리다의 겨울에는 벼룩이 심각한 문제가 되며, 시카고에서는 일년 중 몇 달 동안에만 많지 않습니다. 건조한 사막기후의 지역에서는 벼룩의 생애 주기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이러한 지역에서는 벼룩의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미국의 벼룩과 진드기가 많지 않은 지역에 거주하더라도 예방약을 사용하는 것은 이로울 수 있습니다. 벼룩과 진드기로 인해 전파되는 질병에 대한 조언들은 수의사가 여러분에게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항상 질병을 먼저 예방하는 것이 사후 질병을 치료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고 안전하며 저렴한 방법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