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여러분이 알아야 할 네 가지 예기치 못한 벼룩병

 2022년 11월 3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여러분이 알아야 할 네 가지 예기치 못한 벼룩병들입니다

벼룩은 무시하기 쉽습니다. 벼룩은 개와 인간 모두에게 라임병을 전염시키는 것으로 악명 높은 진드기만큼 위험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작은 흡혈귀들은 일반적으로 우리와 애완동물들에 의해 누구의 건강에 대한 주요한 위협이라기보다는 성가신 존재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인간과 동물 모두 벼룩으로부터 놀라운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들이 물거나 그들이 잡아먹는 동물들에 의해 소비될 때, 벼룩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완동물의 건강을 심각하게 해칠 수 있습니다.

쥐티푸스

비록 감염된 벼룩과 접촉하는 고양이들이 이러한 질병 벡터들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지만, 쥐들은 쥐 발진티푸스를 전염시키는 벼룩 종들의 주요 숙주입니다. 텍사스 주 보건부는 발진티푸스가 일반적으로 벼룩에게 물림으로써 사람들에게 전염된다고 주장합니다. 그 벌레들은 일반적으로 물 때 동시에 소변을 봅니다.

대변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박테리아의 일종인 리케치아 티푸스는 물린 상처를 통해 또는 물린 곳에 긁힘으로써 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발진티푸스의 증상은 두통, 열, 메스꺼움, 그리고 몸살을 포함합니다. 첫 증상이 나타난 지 5, 6일 후에 몸의 몸통에서 시작하여 팔과 다리까지 확장되는 발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 텍사스 주 보건 서비스 부서는 쥐성 발진티푸스에 걸린 것으로 의심되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라고 조언합니다. 항생제를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지만, 너무 오래 기다리시면 입원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그 병은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쥐의 수가 많은 덥고 후텁지근한 곳에서 쥐 발진티푸스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주 보건 서비스부의 언론 담당자인 Chris Van Deusen에 따르면 2015년 한 명의 사망자를 포함하여 324명의 환자가 주 보건 당국에 보고되었습니다. 2012년 이래로, 텍사스는 매년 적어도 한 명의 쥐 발진티푸스로 사망했습니다.

Van Deusen에 따르면, 증상이 다소 광범위하기 때문에, 치료를 받기 위해 기다리는 것은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경우는 "당뇨병, 신장 질환, 알코올 중독 병력과 같은 다른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 국무부 대변인에 따르면 올해 들어 현재까지 4개 카운티에서 14건의 쥐 발진티푸스 환자가 발생했으며 모두 사망자는 없었습니다. 이 주에서는 일반적으로 매년 50건의 사례가 발생하며, 대부분 오렌지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교외에서 발생합니다.

쥐 발진티푸스는 다른 곳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있는 도브 루이스 응급 동물 병원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리 헤럴드 박사는 태평양 북서부에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미코플라스마 헤모펠리스

고양이들은 진드기, 모기, 벼룩에 물린 상처로부터 기생 박테리아 질병 마이코플라스마 헤모펠리스에 걸릴 수 있습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적혈구의 감염인 M. 헤모펠리스는 고양이를 열과 빈혈로 아프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M. 헤모펠리스가 사람들, 특히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을 감염시킬 수 있다는 몇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균등한 기회를 먹는 사람으로서, 벼룩은 여러분과 애완동물 모두에게 기생충을 퍼뜨리면서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감염된 고양이의 적혈구는 M. 헤모펠리스에 부착되는데, 이것은 면역 체계가 그것들을 식별하고 제거하도록 표시하게 합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빈혈은 전형적으로 엄청난 양의 적혈구가 파괴되어 발생한다고 합니다.

항생제는 아픈 동물들을 치료하기 위해 수의사들에 의해 자주 추천됩니다. 심각한 상황에서, 고양이들은 먼저 항생제가 필요할 수 있고, 그 다음에 수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어떤 고양이들은 면역 체계가 자신의 적혈구를 공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스테로이드 약물을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회복하는 데 4주에서 6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촌충

가장 무서운 기생충 중 하나인 촌충은 사람, 개, 고양이의 창자에서 삽니다. 동물들이 스스로 또는 다른 동물들을 손질할 때, 그들은 애완동물들이 촌충에 감염되게 할 수 있는 감염된 성인 벼룩을 삼킬 수도 있습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고양이들은 오염된 쥐를 먹음으로써 이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어린이들은 감염된 벼룩을 무심코 섭취함으로써 질병에 걸릴 수도 있는데, 이 벼룩은 성인들에게 상대적으로 흔하지 않지만 밖에서 놀다가 우연히 발견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프로글로티드, 즉 촌충의 일부는 어린이와 동물 모두에 의해 배설됩니다.

고양이 스크래치 병

이 병은 흥미롭습니다. 고양이 할퀴기열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인 바르토넬라 헨셀라(B. henselae)는 다소 전형적인 고양이과 동물입니다. CDC는 약 40%의 고양이, 특히 고양이들이 그들의 삶의 어느 시점에 그 병에 걸릴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심각한 증상은 특정 고양이들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고양이가 구토를 하고 있거나, 무기력해 보이고, 눈이 빨갛고, 림프절이 확대되거나, 식욕이 감소한다면, CDC는 의사에게 고양이를 데려오라고 조언합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결코 아프지 않고, 그렇게 된 고양이들은 완전히 회복되기 전에 보통 2일에서 3일 동안 열이 납니다. 그러므로, 비록 여러분의 고양이가 아주 건강한 것처럼 보여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고양이 스크래치 열은 고양이가 아무런 증상을 보이지 않을 때에도 사람들을 강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고양이들은 피부를 부러뜨릴 정도로 심하게 물어뜯거나 긁거나 상처나 딱지에 가까이 있을 때 핥음으로써 사람들에게 질병을 퍼뜨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작년, 오하이오주 톨레도에 사는 제인 월터스는 어느 날 아침 눈이 멀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수많은 언론 사이트에서 다루어진 놀라운 상황이었습니다. 한 달간의 테스트 후, 의사들은 그 여성이 그녀의 고양이를 그들에게 드러낼 때까지 실명의 원인을 식별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이 감염을 헨젤라 박테리아와 연관지을 수 있었을 때, 그들은 고양이 스크래치 병의 진단을 받았고 그녀의 고양이가 그녀의 눈을 핥았다는 사실이 그녀의 한쪽 눈의 시력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이 질환은, 극히 드문 경우에, 뇌, 눈, 심장 또는 다른 내부 기관에 해를 끼칠 수 있지만, CDC는 이러한 문제들이 어린 아이들과 면역 체계가 낮은 사람들에게 더 많이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벼룩을 집에서 멀리 떨어뜨리는 방법

올바른 벼룩 통제 방법은 여러분, 애완동물, 그리고 나머지 가족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애완동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비록 시장에 많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해결책이 있지만, 최고의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개와 여러분의 생활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그녀의 개에게 즉석 벼룩 용액을 사용하는 헤럴드는 많은 애완동물 부모들이 그들의 동물들로부터 벼룩을 멀리하기 위해 주제 제품을 사용하기로 선택한다고 언급합니다. 하지만 일부 애완동물 주인들은 매달 적용해야 하는 해결책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애완동물과 주인 모두를 위한 또 다른 대안은 경구약입니다.

Herld에 따르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접근법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따라, 여러분의 수의사가 추천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와 개가 있는 가정에서는 약물 혼합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퍼메트린을 포함한 개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들은 고양이에게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벼룩 없는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환경을 청소

헤럴드는 여러분의 애완동물에 있는 벼룩을 없애는 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합니다.

미국수의과의사협회는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치료하는 것만으로는 벼룩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일생의 대부분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집에서 번식하고 있는 벼룩이 성숙하여 애완동물에게 붙으면, 감염이 다시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AVMA는 애완동물이 자주 사용하는 가구와 바닥을 청소하는 것뿐만 아니라 애완동물의 수면 공간을 꼼꼼하게 청소할 것을 조언합니다. AVMA에 따르면, 이러한 장소들을 청소하고 진공 청소하는 것은 모든 개발 단계에서 벼룩을 제거하고 죽이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반복적으로 카펫에서 계란을 제거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다음에 진공 주머니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을 떠나야 합니다."

여러분의 집에서 벼룩을 완전히 근절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성공을 위해서는 노력과 인내가 필수적입니다.

헤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전략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벼룩은 하루아침에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집을 폭격해도 벼룩이 남아 있을 거예요.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