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가 이렇게나 뛰어난 균형감각을 가질 수 있는 이유

 2022년 6월 1일에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고양이는 발로 착지하는 데 선수이며 당연히 이렇게 훌륭한 균형을 제공하는 몇 가지 신체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이렇게나 뛰어난 균형감각을 가질 수 있는 이유


고양이는 발에 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 수준의 기교를 이해하는 데에는 복잡한 신체 물리학이 필요합니다. 예리한 유연성과 특별히 설계된 내이 덕분에 고양이는 가장 불안정한 낙상에서도 아주 능숙하게 착지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인간보다 몸에 척추가 더 많은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에 빠르게 반응해야 할 때 민첩하게 비틀고 돌릴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빠른 반사 신경과 유연성을 사용하여 착지하기 때문에 점프하거나 넘어 질 때 특히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고양이들은 시각과 내이 균형 시스템을 사용하여 어느 쪽이 위쪽인지 신속하게 판단한 다음 앞발을 회전시켜 아래쪽을 향하게합니다. 고양이의 유연한 하체는 빠르고 원활하게 발에 착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연한 척추 외에도 고양이는 작은 몸, 가벼운 뼈, 낙상을 늦추고 충격을 부드럽게하는 두꺼운 털을 포함하여 우아하게 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신체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쇄골은 다른 포유류와 달리 자유롭게 떠다니기 때문에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반려묘가 먼저 뒤로 넘어지는 것을 본 적이 있다면, 아마도 그가 앞쪽 끝을 비틀어 발이 땅을 향하고 뒷다리가 뒤따르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꼬리는 고양이가 땅에 닿을 때까지 수평을 유지하면서 떨어지는 동안 재정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주 정도의 어린 고양이는 균형 감각을 제공하는 달팽이관으로 알려진 내이 장치가 이미 발달되었기 때문에 어린 새끼 고양이조차도 착지에 능숙합니다. 그의 시각 감각과 결합된 이 액체로 가득 찬 기능은 번개와 같은 속도로 올바른 반응이 필요할 때 빠르게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좋은 균형 감각을 가지고 있더라도, 호기심 많은 고양이가 새나 다른 동물을 쫓기 위해 창문에서 떨어지기도 하는 알려져 있기 때문에 고양이가 높은 층에 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양이는 종종 1 초 이내에 낙상을 바로 잡을 수 있지만, 이것이 낙상으로 인한 부상에 면역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낙상으로 인해 뼈가 부러지고 치아가 없어지고 외상이 생길 수 있으며 때로는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창문을 닫아 두어 애완 동물을 보호해야합니다. 반려묘가 집에서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 주변 환경을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전망대 또는 기타 액세서리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4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