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 치주 병에 관한 모든 것

 작성자 : alexandra, 2020 년 3 월 2 일 |
댓글 없음
매우 의학적이며 무서운 것 같지 않니? 치주 병! 그러나 정확히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하자면, 그것은 잇몸 질환의 한 형태이며 오늘날 고양이에서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음식물 입자와 박테리아가 잇몸 세포에 축적되어 플라크를 형성하고 청소하지 않으면 claculus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잇몸을 감염시키고 마비시킬 수있는 자극과 치은염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냄새 나는 호흡과 키티에 대한 많은 통증과 자극을 유발합니다.

잇몸 질병은 치은염으로 발전하는 염증이있는 치아에서 시작됩니다. 잇몸이 천천히 후퇴하여 더 많은 치아와 뿌리를 드러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치아와 치아가 드러나지 만 문제를 사전에 치료하려고한다면 수의사를 만나야합니다.

 

Your vet will need to x-ray your cat as the disease tends to hide under the gums. Up to 60 percent of the symptoms are hidden beneath the gum line. X-rays will reveal loss of density및 루트 소켓의 선명도. 보다 진보 된 단계에서, 그것은 영향을받은 치아의 뿌리 주변의 뼈지지 손실을 나타낼 것입니다.

 
잇몸 질환에 대한 치료는 고양이와 치주 질환의 진행 정도에 달려 있습니다. 질병의 초기 단계는 패를 통제하고 박테리아가 고양이 입에 집을 지키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수의사가보다 철저한 치과 진료 일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완 동물 치약, 전문적인 청소 및 아마도 심지어 flouride 처방으로 치아를 매일 닦아서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 단계에서 치료는 잇몸과 치아 사이의 공간을 청소하고 항생제를 사용하는 전문적인 치료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잇몸 질환이 진행 단계에 있다면 뼈 대체, splinting 심지어 조직 재생 치료를 conciding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예방은 항상 치료법이나 치료법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고양이 친구의 치과 건강 상태를 유지하도록하십시오. 매일 치솔, 건강식 및 정기적 인 수의 검사가 치주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