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항상 숨어있는 고양이를 감추는 법

 danielle, 2014 년 9 월 7 일 |
댓글 없음
숨어있는 것은 일반적인 고양이 행동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수줍어하고 불안한 고양이는 이상한 방문객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소심한 고양이의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것이 숨어있는 곳에서 고양이를 스트레스 해 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의 가구에서 불만족 스러울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그것을 괴롭히는 다른 고양이가 있습니까? 아니면 개? 옆집 공사로 인해 시끄러운 소음이 있습니까?
 
가능한 경우 고양이의 고통을 유발할 수있는 환경 요인을 제거하십시오. 그렇게 할 수 없으면 차단하십시오. 느린 리듬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외부 스트레스 릴리버로 제안되었으며, 외부 스트레스 릴리버는 외부 충돌 및 강타를 마스킹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배치 된 커튼은 다른 고양이의 시야와 고양이를 뒤엎을 수있는 집을 지나가는 낯선 사람의 시야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노는 고양이도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는 것은 호르몬을 감소시키는 것을 돕는 행복한 호르몬을 풀어 놓습니다. 플러스 - 문자열의 끝 부분에 깃털에 고정하는 고양이가 옆집 짖는 개에 대해 걱정할 시간이 적습니다.
 
페로몬 기술은 소심한 애완 동물을 키우는 고양이 주인에게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이완시키는 천연 페로몬을 모방함으로써, 물질을 분배하는 제품이 불안 관련 문제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페로몬 제품에는 확산기, 스프레이, 칼라 및 와이프가 포함됩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7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