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흡연은 당신의 개에 영향을 미칩니 까?

 2014 년 8 월 2 일 jaime에서 |
댓글 없음
정부와 수많은 보건 당국은 지난 20 년간 흡연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전 세계의 시민들은 흡연이 자신의 건강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에 미치는 위험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간접 흡연은 흡연자와 함께 사는 사람들의 건강과 복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인식 캠페인에서 간과해온 것은 애완 동물의 건강과 안녕입니다. 귀하의 흡연은 개에게 건강 상 위험을 초래합니까?

ASPCA의 자료에 따르면 미국에는 7 천 1 백만명의 애완 동물 소유자가 있으며 그 중 약 5 분의 1은 흡연자입니다. 간접 흡연에 노출되면 매년 약 5 만 명의 미국인이 사망합니다. 또한 간접 흡연에 노출 된 가정에는 400 만 명의 어린이가 살고 있으며이 집들 중 많은 곳에도 개가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 의하면 고양이뿐만 아니라 개는 간접 흡연에 노출 된 사람과 비슷한 건강 상 위험에 직면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폐 기능 감소, 부비동 문제 및 암이 포함됩니다.
 
간접 흡연에 노출되면 흡연자와 함께 사는 개에게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심혈관 질환, 천식, 만성 폐 감염, 눈의 문제 및 호흡기 질환은 간접 흡연의 결과로 개가 앓고있는 질병의 일부입니다.
 
개가 폐암이나 비강암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콜로라도주의 한 연구에 따르면 흡연자와 함께 사는 개는 흡연자가없는 집에서 사는 개보다 비강 종양이 더 많이 발생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콜리 (Collies)와 같은 더 긴 코를 가진 개 품종은 짧은 코 또는 중간 코를 가진 품종에 비해 비강 내 종양과 암에 걸릴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전문가들은이 높은 발병률이 특정 품종에서 더 긴 코 통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긴 코를 가진 개는 폐에 도달하기 전에 독소와 발암 물질이 부비동 공동에 더 큰 표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개 유형은 결국 폐에 도달하는 발암 물질의 결과로 폐암 위험이 있습니다.
 
담배, 시가 및 파이프 담배는 간접 흡연으로 4,000 가지 이상의 화학 물질을 배출합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에는 일산화탄소, 포름 알데히드, 비소, 벤젠, 크롬, 니켈 및 염화 비닐과 같은 위험한 독소가 포함됩니다. 각 독소는 개 건강에 심각한 위협을 가하며 만성 질환과 사망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