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질문 & 답변
질문:
강력한 보류에 필요한 RX
답변:
해당 제품은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처방전이 필요없습니다. PetBucket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처방전없이 해외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질문:
제 질문은 Stronghold가 Revolution과 동일하다면 왜 Revolution이 더 많은 이유일까요? 또는 Stronghold가 훨씬 적습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보고 싶을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답변:
두 제품은 서로 다른 시장에서 생산됩니다. 그들은 가격 및 라이선스 비용 등의 다른 윤곽을 잡습니다.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질문:
내 개는 145 파운드입니다. 복용량 당 2 개를 사용합니까?
답변:
40kg 또는 88lbs 이상의 개를 위해서는 적절한 튜브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 : 최대 2.5 kg 거점의 튜브 1 개 15mg (로즈 컬러의 맨 위) 2.6 - 5.0kg 거점 1 개 튜브 30mg (보라색 컬러 맨) 5.1 - 10.0kg 1 거점 60mg 튜브 (갈색의 색깔이있는 갈색) 10.1 - 20.0kg1 스트롱 홀드 관 120 mg (레드 컬러 상단) # 20.1 - 40.0 kg1 스트롱 홀드 관 240 mg (녹색 색상의 상단) #
질문:
거점과 혁명은 방수입니까? 나는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실험실이 있습니다!
답변:
우리는 전적으로 정품 애완 동물 케어 제품의 유통 업체이지만 도움이 될 수있는 허가 된 수의사 웹 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은 발췌문을 발견했습니다.

http://goo.gl/S6TuaT

6) 혁명은 벼룩 처리 방수입니까? 내 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사용 후 젖게 할 수 있습니까?> / p>

제조사에 따르면 Revolution 벼룩 컨트롤은 젖음이 흘러도 효능을 유지합니다. 제조사는 목욕 (샴푸 포함), 수영, 강우에 젖은 개와 고양이는 혁명이 적용된 지 2 시간 이내에 (고양이 24 시간 이내에) 그러한 젖음이 발생하지 않는 한 Revolution에 의해 보호됩니다.

애완 동물 용 혁명은 깨끗하고 건조한 피부, 결코 젖은 피부에만 적용해야합니다. 개와 고양이는 spot-on을 적용한 후 최소 2 시간 동안 목욕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안전한 놀이를 원한다면 가능한 한 동물을 처음 2-3 일 동안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spot-on의 적용은 확실합니다. 아래의 기사 (Revolution 제조사의 연구를 위해 연구 및 보냈습니다)는 spot-on을 적용한 후 24 시간 이상 고양이를 목욕 시켰기 때문에 Revolution 벼룩 컨트롤이 젖을 경우이 종에서 효과가 지속되는지 여부는 확실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혁명 적용 후 하루도 채 안됩니다. 애완 동물 용 제품을 사용한 후 적어도 24 시간 (또는 더 좋은 것은 2-3 일) 동안 고양이와 개를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 (애완 동물이 조금 젖 으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빨리 - 화이자는 테스트를 마쳤으며 애완 동물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빨리 수영장에 잠깐 동안 물속에 잠겨있을 때 제품이 물에 빠질 가능성이 큽니다. Pfizer by Veterinary Parasitology에 실린 2000 년 논문에서는 셀라 멕틴 (Selamectin)을 사용한 심장 쇠약 예방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6 개의 다른 연구가 개와 고양이를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개들은 Selamectin의 단일 국소 투여 (6mg / kg)가 주어지기 30 일, 45 일 또는 60 일 전에 L3 심장 웜 유충에 감염되었다. 고양이는 라벨 복용량 (6mg / kg)에서 Selamectin의 단일 국소 투여 량을 투여하기 30 일 전에 L3 심장 웜 유충에 감염시켰다. 일부 동물들은 애완 동물을위한 혁명으로 치료 한 후 2 시간에서 96 시간 사이에 샴푸를했습니다 (목욕 한 고양이는 투여 후 24 시간에 목욕했습니다). 초록에 따르면, "Selamectin은 감염 후 30 일에서 6mgkg, 감염 후 45 일째에 6mgkg (-1)의 단일 국소 투여 량으로 투여했을 때 개에서 심장 웜 발달을 예방하는데 100 % 효과적이었습니다. 감염 후 60 일째 6mgkg Selamectin은 단일 주제 단위 투여 량 6mgkg으로 투여했을 때 고양이의 심장 사상충 감염에 대해 100 % 효과적이었다. 입욕은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위의 기사에 대한 요약은 실제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치료 후 2 시간에서 96 시간 사이에 물이나 샴푸로 입욕해도 개에서 심장 곰이 예방할 때 셀레 틴틴의 효능이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치료 후 24 시간에는 샴푸로 입욕해도 효과가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고양이의 셀라 틴 (selamectin). "
질문:
이 제품은 내 고양이 주위에 안전한가요?
답변:
예, 완벽하게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