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브랜드

프론트라인 골드 vs 프론트라인 플러스

프론트라인 골드 스팟 온과 프론트라인 플러스 스팟 온 비교하기

메리엘사(Merial)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벼룩 국소도포제인 프론트라인 플러스와 프론트라인 골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두 제품의 차이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프론트라인 플러스와 프론트라인 골드의 가장 주요한 차이점은 사용 후 약효시간입니다. 골드제품은 사용 후 30분 이내에 벼룩을 죽이기 시작하지만 플러스 제품은 사용 후 약효가 발휘되기까지 최대 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론트라인 골드가 약효시간이 훨씬 짧아서 월등히 좋아보이지만 대신 골드 제품에는 피리프로시펜(Pyriproxyfen)이라는 추가적 성분이 들어가므로 해당 성분에 민감하다면 프론트라인 플러스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두 제품 모두 생후 8주령의 애완동물에게 사용가능하며 체중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은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벼룩과 진드기는 무서운 질병을 옮기는 매개체입니다. 벼룩 & 진드기 치료제 비교표를 읽어보신 후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론트라인 골드 (Frontline Gold) 프론트라인 플러스 (Frontline Plus)
벼룩치료 yes tick yes tick
벼룩예방 - -
벼룩알과 유충 사멸효과 yes tick yes tick
진드기치료 yes tick yes tick
진드기예방 - -
모기물림방지 및 모기사멸 yes tick yes tick
기타 기생충 무는 이의 번식을 제어함 무는 이의 번식을 제어하고 개선충증(옴진드기)를 예방함
수유 혹은 임신 중인 애완동물에게 안전함 yes tick yes tick
약효시간 복용 후 30분 이내에 벼룩을 사멸시킴 도포 후 12시간 내 벼룩을 사멸시키고 48시간 내에 진드기를 박멸함
사용법 액상형 국소도포제 액상형 국소도포제
주요성분 피프로닐(Fipronil), S-메소프렌(S-methoprene), 피리프로시펜(Pyriproxyfen) 피프로닐(Fipronil), S-메소프렌(S-methoprene)
권장 복용/사용량 매달 1회 매달 1회

프론트라인 골드 vs 프론트라인 플러스

정렬


    13788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