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브랜드
149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
 
 

캡스타 vs 콤포티스

캡스타 정제와 콤포티스 정제 비교하기

다묘, 다견가정이라면 벼룩예방 및 치료약은 한날한시에 급여하는 게 좋습니다. 만약 고양이와 강아지를 모두 기르고 있다면 둘 모두에게 동시에 사용가능한 약을 고르면 편하게 벼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캡스타 정제는 성체 벼룩을 사멸시키긴 하지만 그 이후 오랜 기간동안 재감염을 예방해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 약은 매일 1알씩 급여해도 안전하며 수유 또는 임신 중인 애완동물에게도 안전성이 검증되었습니다.

콤포티스 정제는 한 번 급여하면 한 달 내내 성체벼룩을 사멸시키며 벼룩이 알을 낳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캡스타 정제는 4주령 이상, 체중 0.9kg 이상의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급여할 수 있습니다. 콤포티스 급여는 강아지의 경우 14주령 이상, 체중 2.3kg 이상이어야 하며 고양이는 14주령 이상, 체중 1.9kg 이상이어야 합니다.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벼룩과 진드기는 무서운 질병을 옮기는 매개체입니다. 벼룩 & 진드기 치료제 비교표를 읽어보신 후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캡스타 (Capstar) 콤포티스 (Comfortis)
벼룩치료 yes tick yes tick
벼룩예방 - -
벼룩알과 유충 사멸효과 - -
진드기치료 - -
진드기예방 - -
모기물림방지 및 모기사멸 - -
기타 기생충    
수유 혹은 임신 중인 애완동물에게 안전함 yes tick 사용 전 수의사와 상담하기
약효시간 복용 후 30분 이내에 벼룩을 사멸시킴 복용 후 30분 이내에 벼룩을 사멸시킴
사용법 무맛 정제 소고기맛 정제
주요성분 나이텐피람 (Nitenpyram) 스피노사드 (Spinosad)
권장 복용/사용량 매일 급여 가능 매달 1회

캡스타 vs 콤포티스

표시 할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