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개에서 진드기를 제거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2022년 10월 6일에 James 작성 |
1댓글
개에서 진드기를 제거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밖에서 시간을 보낸 후, 강아지에게 진드기를 검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드기는 부착 후 24시간 이내에 질병을 옮길 수 있으므로 예방에 적극적인 것이 좋습니다.
 
진드기는 특히 다음과 같은 장소에 숨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굴 주위
목 주위
팔과 다리 아래
귀 안쪽
발가락 사이.
 
만약 여러분이 강아지에게서 진드기를 발견한다면, 강아지에게서 진드기를 안전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 지침을 사용하여 개에서 진드기를 제거하고 올바르게 폐기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세요.
 
강아지의 진드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도구
 
다음은 진드기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도구입니다:
 
뚜껑이 있는 병 또는 작은 용기
라텍스 또는 고무 장갑
추가 조명 및 돋보기
이소프로필 알코올
핀셋 또는 진드기 제거 도구(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Tick Tornado 및 Tick Twister입니다)
트리플 항생제 연고
몇 가지 간식
 
 
개에게서 진드기를 제거하는 단계
 
진드기가 애완동물의 눈, 입, 귀에 부착된다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제거할 때는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진드기가 강아지에게 불편해 보이는 지역에 있다면, 수의사에게 전화해서 도움을 요청하세요.
 
진드기 제거 과정에서 주의를 분산하고 보상하기 위해 간식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핀셋이나 진드기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개에게서 진드기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강아지의 피부를 잡을 때까지 진드기 주위의 피부를 부드럽게 꼬집습니다.
 
핀셋으로 진드기 제거하기
 
핀셋으로 강아지의 진드기를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족집게를 사용하여 강아지의 피부에 최대한 가깝게 진드기를 잡습니다.
2. 손을 비틀거나 홱 잡아당기지 않고 일정한 동작으로 진드기를 잡아당깁니다. 진드기의 몸통과 함께 진드기의 머리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 진드기가 제거되면 개의 피부에서 모든 신체 부위가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진드기 제거 도구로 진드기 제거
 
Tick Twister와 같은 진드기 제거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도구의 노치에 진드기의 몸체를 부드럽게 "후크"합니다.
2. 진드기가 피부에서 분리될 때까지 도구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아직 붙어 있는 동안 진드기를 당기지 마십시오).
삼. 진드기가 분리되면 진드기를 피부에서 들어 올립니다.
4. 진드기를 검사하여 개의 피부에서 모든 신체 부위가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강아지 피부에 박힌 진드기를 다루는 방법
 
시체를 치운 후에도 진드기의 머리가 개의 피부에 남아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를 제거하는 것은 더 많은 자극과 염증을 유발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파내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강아지를 수의사에게 데리고 가서 남은 부분들을 제거하세요.
 
진드기를 없애는 방법
 
진드기를 죽이려면 이소프로필 알코올이 필요합니다. 병이나 작은 용기에 알코올을 채우고 안에 진드기를 넣습니다. 병 뚜껑을 덮고 진드기가 죽기를 기다립니다.
 
애완동물 보호자로서, 진드기가 동물에게 끼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많은 수의사들은 여러분의 강아지가 질병의 증상을 알기 위해 병 안에 진드기를 가지고 올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진드기 종류에 따라 다른 질병을 옮길 수 있고, 수의사에게 진드기를 식별하도록 하는 것이 진단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부 소독
 
진드기를 제거한 후에는 진드기가 붙은 부분을 소독해야 합니다. 비누와 물로 부위를 부드럽게 닦은 다음 충분한 양의 Vetericyn Plus Antimicrobial Hydrogel 스프레이를 바릅니다. 발적이나 염증의 징후가 없는지 해당 부위를 면밀히 관찰하고 평소와 다른 점이 발견되면 즉시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진드기 물림을 예방하는 방법
 
개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벼룩과 진드기가 없는 상태로 유지하려면 일년 내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방전과 일반의약품 모두 효과적인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Nexgard 및 Bravecto와 같은 경구 처방 제품은 벼룩과 진드기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의약품 옵션의 경우 Frontline Plus 또는 Seresto 칼라를 고려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애완동물을 일년 내내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댓글1

Insight Pet Solutions - Comment
Insight Pet Solutions29 Nov 2022Reply
Thanks for the Blog. It is very informative and you have shared great tips. I would surely consider these for my pet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