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반려견이 여러분의 새로운 파트너에게 우호적이지 않은 경우

 2022년 7월 4일에 제임스 작성 |
3댓글
우리는 모두 개를 좋아하지만 모두가 다 잘 어울리지는 못합니다. 다음은 애완 동물과 여러분들의 새로운 파트너 간의 우호적인 관계를 돕기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반려견이 여러분의 새로운 파트너에게 우호적이지 않은 경우


아무도 생각하고 싶지 않겠지만 파트너가 애완 동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상황은 생각보다 많이 발생합니다. 소중한 사람이나 반려견을 떠나보내는 것 보다는 긴장된 상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반려인들은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높이 평가하지만 반려인과 반려동물 관계에서 항상 희생양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종종 반려견은 주인이 볼 수 없어도 이러한 경우 길항제로 작용합니다. 일부 개는 인간을 과하게 보호하고 있으며, 다른 모든 사람으로부터 존경받는 주인을 보호합니다. 새로운 사람이 집에 들어와서 다른 행동을 기대할 때 무릎에 앉거나 신발을 씹는 등의 문제 행동을 통해 균열을 일으킵니다. 애완 동물에 대한 당신의 사랑으로 눈을 멀게하지 마십시오. 그렇다고 애완 동물을 어려운 상황에서 항상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보다 동물을 더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이 문제에 대해 같은 시각을 같지 않으면 까다로워 질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과 파트너가 머리를 맞대고 있을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사람과 동물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개가 물린 병력이 있는 경우, 집에 들어 오기 전에 새 파트너를 포함하여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한 다음 단계는 제대로 행동하지 않는 애완 동물을 막는 것입니다. 반려견이 여러분을 과도하게 보호하는 경우, 여러분은 물러난 뒤 파트너가 사료를 먹이고, 산책을 하거나, 개가 좋아하는 다른 활동에 참여하도록 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개는 그 사람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완 동물이 있는 부모에게는 큰 도전이 될 수 있지만 파트너나 애완 동물 사이에 유대가 생기거나 적어도 평화로운 공존을 야기할 수있는 일시적인 조치입니다.

그 관계의 적대감이 여러분의 파트너에서 비롯된 경우, 그와 대화해야 합니다. 쌍방 관계에서, 그는 이 토론에 개방적이어야 하며 당신의 개가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애견인이 아니더라도, 위의 방법을 통해 당신의 개와의 유대를 시도하거나 적어도 평화롭게 공존해야합니다. 모든 관계에는 시간이 걸리므로 긴장된 상황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개와 파트너에게 인내하십시오.

 

댓글3

チョコクッキー - Comment
チョコクッキー13 Sep 2017Reply
私は相手の匂いを犬に覚えさせました、覚え込んだ相手を家に連れて来たら、ようやく匂いの主に会えて犬は知ってる人だと理解し吠えませんでした、そして犬に吠えられる事が苦手な相手は戸惑いながらも犬を撫でる事が出来ました
vonultimate - Comment
vonultimate13 Sep 2017Reply
Thank you for sharing this useful content
Damon Cathlic - Comment
Damon Cathlic11 월 2022 일Reply
This idea is very good which give us information regarding What to do if your dog hates your new partner. It is a pleasure worth reading this article. I enjoyed reading this article and would suggest others to come over this link and get all the information regarding it. I must say this, if you get time, can visit www.vonultimatedogshop.com for ideas on this topic.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7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