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애완 동물 버킷 블로그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고단백질 수제간식 만들어주기

 2018 년 12 월 4 일 벤 |
댓글 없음

오늘은 강아지를 위한 수제간식 레시피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애완동물 전문점 홀썸 하운드(Wholesome Hound)에서 일하는 사라(Sarah)가 지금 키우고 있는 코카푸들에게 만들어주는 간단한 고단백질 간식 레시피를 공유했어요. 이 레시피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과 함께 이 정보를 나눠보려고 해요.

홀썸 하운드에서는 강아지에게 주는 음식과 관련해서 이런 간단한 신조가 있어요 - 주인이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면 강아지에게도 주지 말기.

홀썸 하운드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건강한 오일, 과일, 엄선한 재료들을 사용한 강아지 간식 레시피를 연구하고 있어요. 강아지가 건강하게 클 수 있도록 야채와 단백질을 골고루 넣어 좋은 간식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답니다. 게다가 수의사에게 직접 영양정보와 관련된 조언을 받아 균형잡힌 식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사라를 비롯한 홀썸 직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집에서 만든 수제간식이 강아지의 입맛에 맞도록 설계하는 거예요. 아래에 나오는 레시피에 따라 요리하는 동안 강아지가 사라의 발을 졸졸 따라다녔다고 하니, 얼마나 맛있는 간식일지 상상이 되시나요?!

치킨, 케일, 배를 이용한 간식

강아지 체중 9kg 기준 7회분 레시피

주요 성분 및 기능

ingredients for chicken, kale and pear bowl

코코넛 오일 1 테이블 스푼
작게 저민 닭고기 225g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를 뺀 현미 200g
큰 당근 1개
큰 애호박 1개
과일 배 2개 과육만 썰어서 준비하기
케일 줄기 4개
아마기름 4 테이블 스푼 

요리법

1. 봉지에 적힌대로 현미밥을 짓습니다.
2. 밥이 되는 동안 당근, 애호박, 배를 한입크기로 썰어주세요. 준비한 코코넛 오일을 1 테이블 스푼을 넣고 180C에서 10-15분간 구워주세요.
3. 밥이 완성되기 10분 전에 닭고기와 케일을 넣어주세요.
4. 밥이 완성되면 밥, 치킨, 케일 모두 물기를 뺀 다음 2번에서 구운 야채와 섞어줍니다.
5. 밥과 야채가 모두 식으면 아마기름 4 테이블 스푼을 넣습니다.

cooked chicken, kale and pear bowl

6. 1회 분량씩 나눠주세요. 9kg 기준 7회 분량이며 남은 음식은 봉지에 담아 냉장고 혹은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7. 정성스레 만든 간식을 강아지에게 주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감상합니다.

왜 강아지에게 집에서 만든 음식을 주나요?

집에서 간식이나 고단백식사를 직접 만들어주면 사료와 더불어 추가적으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집에서 반려인이 직접 준비하기 때문에 간식이나 식사에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알 수 있고 방부재나 화학물질이 들어가지 않은 최상급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먹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집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급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무작정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집 강아지가 어떤 사료나 간식을 필요로 하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수제 사료든 사서 먹이는 사료든 단백질, 식이섬유,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충분히 들어가있어야 합니다. 또한 반려인은 강아지가 먹을 수 없는 음식 - 귤, 포도, 건포도, 양파, 마늘 등 - 에 대한 지식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집 강아지를 위한 균형잡힌 식단을 알고 싶으시다면 수의사나 반려동물 영양사와 이야기해보세요. 적절한 칼로리, 단백질, 강아지용 비타민에 대한 정보를 얻으셨다면 요리를 시작해보록 합시다!

사라의 강아지를 위한 수제 간식 레시피 더보기 : https://thewholesomehound.co.uk/healthy-dog-recipes/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