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실내견을위한 화장실 훈련 옵션

 작성자 : alexandra, 2014 년 12 월 1 일 |
댓글 없음
실내 변기 훈련 방법은 매우 작은 개를 가진 사람, 건강 문제, 악천후, 위험한 환경 또는 고층 생활에서 쉽게 벗어날 수없는 사람들과 그들의 긴 시간을 일하는 사람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개는 합리적으로 그것을 잡고 기대 밖으로 기다릴 수 없습니다. 정확하게 유지 될 때,이 방법은 질병 또는 기생충에 노출없이 완벽하게 건강하고 무취입니다.

당신의 개를위한 실내 변기 훈련 영역을 만들기위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바닥에 깔린 여러 장의 신문의 오래된 대기를 넘어서. 현재 사용 가능한 흡수성 변기 패드 (강아지 패드 또는 오줌 누울 패드라고도 함), 개울통 상자 또는 인조 잔디가 늘어선 트레이가 있습니다. 

처분 할 수있는 흡수성 Puppy Pad는 종이 트레이닝에 대한보다 현대적인 접근 방식으로, 단순한 종이가 아닌 기저귀처럼 습기를 흡수하는 흡수성 소재가있는 플라스틱지지 패드를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강아지와 개를위한 가장 쉬운 실내 사소한 훈련 방법은 개를 감독받지 않고 방치 할 수있는 가두기 영역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지역에는 침대, 음식, 물 요리, 장난감 및 개 변기 패드 또는 기타 사소한 영역을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강아지가 패드 사용에 대해 신뢰할 수있게됨에 따라, 집에서 느슨해 질 때까지 점차적으로 가두기 영역을 넓히고 충동을 느낄 때 자신을 지정된 지역으로 데려가는 것에 대해 신뢰할 수 있습니다.

Whelping 패드는 강아지 패드와 흡사하지만 비 흡수성 백킹이있는 흡수성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Whelping 패드는 빨 수 있으므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드는 일반적으로 강아지 쓰레기 트레이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강아지 쓰레기 상자는 많은 개 소유자가 선호하는 실내 화장실 훈련 방법입니다. 이 쓰레기 상자는 일반적으로 생분해 성 펠렛으로 채워져 소변과 대변을 잘 흡수합니다. 강아지에게는 안전하며 매우 깨끗하게 유지되지만 쓰레기를 추적 할 때 상자 주변을 청소해야한다는 일반적인 불만이 있습니다.

강아지를 훈련시키고 소변을보기 위해 인조 잔디와 잔디를 이용하는 수많은 다른 화장실 시스템이 있습니다. 인조 잔디를 활용하면 소의 발을 잔디에서 느낄 수 있으며 소변은 풀을 통해 흘러 나와 비울 수 있습니다. 실내 잔디와 더 넓은 세계 사이를 쉽게 전환 할 수 있도록 실제 잔디를 포함하는 화장실 시스템도 있습니다. 진짜 잔디의 냄새와 느낌 모두 강아지를 편안하게하며 일회용의 용이성은 사실상 아무런 정리도하지 않습니다.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강아지의 사소한 부분을 어디에 두어야할지 결정하십시오. 가능하다면 강아지의 서류, 오줌 패드, 잔디 받침대 또는 쓰레기통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도록 설치하십시오.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새로운 실내 공간을 사용하도록 교육하고 사용법을 익힌 원래 장소로가는 것을 중단하는 것은 까다 롭습니다. 따라서 서류, 쓰레기통 또는 훈련 용 패드의 위치를 ​​변경하지 않아도됩니다 가능한.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