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애완 동물 버킷 블로그

집에 셋째 개를 소개 하시겠습니까? 성공을위한이 6 가지 팁을 따르십시오!

 jaime, 2010 년 10 월 21 일, |
1댓글
가족에게 새로운 애완 동물을 소개하는 것은 항상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단계입니다. 새로운 애완 동물은 분명히 집을 좋게 할 수 있지만 혼란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다음의 요령을 염두에 두어 잠재적 인 어려운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멀티 개 가정은 즐거운 모임이 될 수 있지만 새 개를 집에 초대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1. 품종 연구
일부 품종은 다른 품종과 쉽게 섞일 수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물론 어떤 개 또는 두 개가 친절하게 3 분의 1에 걸릴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쉬운 태도로 알려진 품종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강아지 사이의 침략을 피할 수 있고, 이상적으로, 더 평화로운 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비용 고려
개가 두 마리있는 경우에는 수의사의 보살핌, 식량 및 미용 비용이 두 배가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3 마리의 개는 비용을 상당히 올릴 것입니다. 여분의 입으로 먹을 수있는 여유가 있다면, 애완견을 돌보는 데 드는 추가 경비는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품종은 건강 관리, 음식 및 정리에서 비롯된 다양한 이유로 다른 사람들보다 비쌀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
 
3. 긍정적 인 소개
새로운 개를 집에 가져 오면, 개가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사로 잡을 수 있으므로 두려운 감정이나 걱정되는 감정을 은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을 것입니다. 상황의 명령에 머물 기억 -하지만 개가 서로 냄새 맡고 조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개가 긍정적 인 상태를 유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개와 그들의 특정한 유형에 관하여 전부 염려 한 경우에, 조련사를 만나기 도중 당신을 코치하기 위하여 초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4. 현재 상태 유지
초기 기간 동안 개를 혼자두고 떠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회의를 감독하고 서로 알게되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개 중 하나가 침략의 흔적을 보이기 전에는 들어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싸우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편안하게 느끼면, 마당에 물건을 놓아두고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5. 음식 그릇과 역을 분리하십시오
식사 시간은 까다 롭습니다. 특히 개 중 하나가 공격적이어서 음식 부분이 충분하지 않다고 결정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개별적으로 개와 자신의 그릇으로 먹이를줌으로써 그들이 필요한 영양분을 얻도록 보장 할 수 있으며, 개와의 갈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6. 공정하다
It's important to be fair with the dogs, particularly when it comes to your attention. Be sure to spend time interacting with each dog so that they all feel secure in your affections. Also, be sure each dog has their own treats and toys. While they may wind up sharing, it's always a good idea to make sure that each has something to play with or gnaw in order to avoid any trouble.
 
2 마리의 개에서 3 마리로가는 것은 당신의 집에 큰 기쁨을 가져다 줄 수있는 흥미로운 경험입니다. 위의 도움말을 따르고, 세 번째 개를 소개하는주의와주의를 기울이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집에 세 번째 (이상) 개를 소개했을 때의 경험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댓글1

Kim - Comment
Kim23 May 2017Reply
나는 몇몇 유형이 집에서 새로운 애완 동물 친구를 받아 들일 수 없기 때문에 새 애완 동물 개를 선택하는 동안 번식은 가장 필수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며 유용한 기사를 공유해 준 저자에게 감사드립니다. :)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42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