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팩'에 새 개 소개? 스트레스 프리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anielle, 2014 년 9 월 7 일 |
댓글 없음
당신의 집에 새로운 개를 데려 오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을뿐만 아니라 이미 기숙사에 '팩'을 가지고있을 때 즐거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현재 개나 개들은 새로운 가족 구성원에게 적응하기 위해 시간을 필요로하며, 특히 나이가 들어서 그들의 방식대로 설정되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새 개를 데려 올 수있는 가장 좋은시기는 소개 과정에 헌신 할 수있는 시간이 가장 많을 때 간단합니다. 이미 도입 된 개가 자신의 영역에서 침입자를 공격 할 확률을 조심스럽게 확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가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이나 공원 같은 중립 지역 또는 개가 영토를 넘을 것 같지 않은 곳에서는 개회가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개를 이끌고 새로운 개를 데리고 오는 다른 사람을 얻으십시오. 개들이 냄새를 맡고 서로를 알게하십시오. 다른 한 사람이 걸어 다니는 곳에서 개들에게 냄새를 맡기고 함께 산책하십시오.
 
집에서, 당신이 그들이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볼 수있는 통제 된 상황에서 꽤 오랫동안 개를 소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 개를 세탁소와 같이 자기 방에 세워서 개가 자유롭게 돌아 다니는 것을 허용합니다. 새 개는 새 집과 노련한 개를 탐험 할 시간이 있고 개는 조용한 시간을 갖도록 개를 번갈아 가르치십시오. 이렇게하면 둘 다 다른 냄새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개들이 침략이 발생하면 그들을 나누기 위해 존재할 때만 얼굴을 마주 보게하십시오. 새 개가 강아지 인 경우, 성인 개는 즉시 잘 나가도 시간 초과가 많이 필요합니다 - 강아지의 충일은 피곤할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고 인내심있는 접근은 가능한 적은 충돌로 애완 동물간에 오래 지속되는 우정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자연 영토 특성에 대한 이해와 함께, 대부분의 개는 새로운 친구가 가족에 합류하는 데 익숙해지며, 새로운 놀이 친구를 데리고 일하기를 즐깁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