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내 고양이가 대머리가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014 년 8 월 16 일 danielle
2댓글
중년 남성과 마찬가지로 고양이는 대머리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이 상태는 문제의 원인에 따라 정상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나 다른 심리적 인 문제로 인해 일부 고양이는 강박적인 과잉 정리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다시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심인성 탈모증'으로 알려진 이러한 경우의 탈모는 대개 복부에서 시작하여 허벅지 뒤쪽으로 진행 한 다음 등에 도달합니다. 고양이의 과도한 혀와 치아에 가장 잘 접근 할 수있는 곳입니다. 일부 고양이는 자신의 외투를 완전히 손질하여 신랑에게 몰아 넣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고양이의 모피 부족은 보통 고양이에게 해를 입히지 않는 이러한 경우에는 외관상의 문제 일뿐입니다. 물론 자연 발생적으로 심인성 탈모증을 유발하는 부정적인 요소의 특성으로 인해 우선 순위.
 
잠재적 인 스트레스 유발 요인은 다양합니다. 고양이는 집에있는 다른 애완 동물에게 왕따를 당하거나, 고양이의 영토가 위협 받고 있다고 느끼게하는 창 밖으로 이웃 고양이의 시야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권태는 스트레스의 또 다른 원인입니다. 고양이가 지루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수면을 좋아하는 동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야생에서 기억해야하며, 고양이는 잠에서 깨어나 저녁 식사를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낸다. 현대 음식을 먹는 고양이는 그릇에 마술처럼 나타납니다. 정신적, 육체적 인 자극을 놓치고 사냥을합니다. 다른 생물과 마찬가지로, 진화하여 완료하는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게되면 좌절감과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완구로 환경을 풍성하게하고 놀이 시간을 늘리는 것은 영향을받는 고양이의 스트레스와 지루함을 덜어주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머리를 깎는 시간을 줄입니다. 심한 경우에는 수의사가 처방 한 진정 약이 고양이가 느끼는 심리적 압박을 줄이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개 최후의 수단으로 만 사용됩니다.
 
심리적 유전 적 탈모는 고양이의 대머리의 유일한 원인은 아닙니다. 벼룩이 침입하면 가려운 새끼 고양이가 피부를 자극하여 머리카락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단순한 de-flea 처리 및 카운터 방지 제품은 이러한 경우에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방광 상태는 또한 고양이가 자신의 배를 핥을 수있게하며, 마찬가지로 대머리를 초래합니다. 이 원인이 의심되는 경우 맞춤형 수의 치료가 필수적입니다. 

 
 

댓글2

Emma l absolom - Comment
Emma l absolom12 월 2019 일Reply
So the picture is just like my cat. Wormed, De-flead and otherwise happy. So what do I get to treat him? He is 14 and still totally painlessly active.
suzie  - Comment
suzie 11 Mar 2021Reply
My cat has the same. Haven't come across any solutions. A vet told me to look at allergies - remove one food at a time, etc. She is happy...or appears to be. Has become an aggressive eater. Will grab food and will not let go, even if it's in a plastic bag, eat weird things.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