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개의 가장 흔한 질병 10 개

 jaime (2014 년 7 월 28 일) |
1댓글
일반적인 감기와 독감 바이러스는 사람을 감염시키는 데 경계가 없습니다. 나이, 피부색, 또는 국적에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의 삶을 혼란스럽게하고 당신을 비참하게 만드는 질병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는 다르지 않습니다. 당신의 개가 크거나 작거나간에, 그것은 일반적인 질병의 숫자로 감염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목록은 전 세계의 개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10 가지 질병에 대한 것입니다.
 
Giardia
Giardia는 호수, 연못, 정체 된 물웅덩이와 같이 북아메리카 전역의 개방 수원에서 흔히 볼 수있는 수 인성 기생충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질병입니다. 개는 감염된 수원에서 마시는 것으로 쉽게이 질병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설사와 복통, 체중 감소 또는 체중 증가 문제가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월경 비만 치료제로 giardia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디스템퍼
디스템퍼는 개의 호흡기 및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 성 질환입니다. 디스템퍼는 단순한 발열과 피로를 일으킬 정도로 경미 할 수 있지만 기침, 구토, 설사 및 발작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디 스템 퍼가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수의사의 예방 접종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Parvo
Better known as Parvovirus, Parvo is considered one of the most contagious dog illnesses. Parvo affects your dog's bowels, leading to diarrhea and vomiting that can be so severe that your dog could ultimately die from the illness. The infection is common in dogs of all ages, but puppies are particularly susceptible to the disease. Parvo is typically transmitted through contact with feces, but a readily available vaccination from your vet can protect your dog.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는 개에서 설사와 구토로 이어지는 또 다른 바이러스입니다. 설사는 혼자서 가장 흔한 증상이지만 심한 경우에는 설사, 구토, 체중 감소, 물 마시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몇몇 개는 parvo와 coronavirus를 동시에 수축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시 간단한 예방 접종으로 개를이 질병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간염
인간의 간염과 마찬가지로 개는 간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개에서 간염의 증상으로는 열, 구토, 설사 및 복통이 있습니다. 심각한 간염 사례는 개에게 영구적 인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예방 접종은 강아지의 간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라임 병
당신의 개가 여름철에 숲속 지역 근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라임 병은 심각한 우려입니다. 이 세균성 질병은 관절염, 파행, 피로, 우울증 및 식욕 감퇴와 같은 증상을 포함하여 개 건강에 돌이킬 수없는 영향을줍니다. 치료를받지 않으면 라임 병은 영구적 인 심장, 신장 및 뇌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은이 질병으로부터 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광견병
이것은 아마도 가장 두려운 개 질병입니다. 광견병은 개의 뇌를 공격하는 바이러스 성 감염이며, 많은 경우 치명적입니다. 수축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스컹크, 너구리, 박쥐와 같은 치명적인 야생 동물의 물린 것입니다. 많은 다른 질병과 달리, 광견병은 물기 또는 찰상을 통해 인간에게 전염 될 수 있습니다. 광견병에 대한 예방 접종은 쉽게 이용 가능할뿐만 아니라 북미 전역에서 필수적입니다.
 
렙토스피라증
이것은 야생 동물에 의해 운반되는 또 다른 질병이지만, 광견병과 달리 박테리아이며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일반적인 감염 형태는 오염 된 물의 섭취 또는 감염된 야생 동물과의 상호 작용을 포함합니다. 당신의 개가 렙토스피라증에 감염된 경우, 당신은 고열, 황달, 그리고 강아지의 배설물에서 피처럼 눈에 띄는 출혈이 있음을 발견 할 것입니다. 이 질병을 예방하기위한 예방 접종이 있습니다.
 
켄넬 기침
여름 방학 동안 개를 사육하는 동안 개를 사육 한 적이 있다면 켄넬 기침을 잘 알고있을 것입니다. Bordetella 바이러스는 사육장 기침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다른 병원체도 사육장 기침을 담당합니다. 이 질병은 매우 전염성이 있으며 다른 개와 밀접하게 접촉하여 개를 통해 가장 자주 전파됩니다. 증상으로는 구토, 구토, 비강 분비물 및 수분이 많은 눈을 동반 한 심한 기침 주문이 있습니다. 위에 언급 된 다른 많은 백신과 마찬가지로 수의사가 개에게 자동으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백신 접종은이 질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 인플루엔자
마지막으로, 파라 인플루엔자는 전염성이 강하고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나타내는 개 인의 기침입니다. 이 질병은 개집뿐만 아니라 다른 개와의 접촉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Parainfluenza는 공원, 해변 또는 오프 끈 개 공원에서 계약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1

Cheryl Sperring - Comment
Cheryl Sperring04 Aug 2014Reply
훌륭한 기사. 매우 유익한.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