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작은 개를 돌보는 12 가지 방법

 2014 년 6 월 28 일에 제이미 |
1댓글
작은 개들은 특히 도시의 도시 거주자,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 또는 공간이별로없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작은 개들은 작고, 껴안고, 운반 할 수 있으며, 애정을 좋아하며 일반적으로 더 큰 개보다 저렴합니다. 그들은 또한 덜 먹고, 더 적은 쓰레기를 생산하고, 더 적게 발사하고, 오래 살고, 많은 운동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돌보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작은 몸을 균형을 맞추기 위해 커다란 인격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자신의 행동에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개는 키가 16 인치 이하이며 무게는 22 파운드 이하입니다. 작은 개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몰타, Pug, Pomeranian, 치와와 및 Dachschund뿐만 아니라 현재 인기있는 디자이너 품종의 많은.

작은 개를 돌보는 것은 건강, 행복 및 행복뿐만 아니라 당신의 것을 최대화하기 위해 따라야하는 특별한 필요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1. Make a safe place
작은 개들은 쉽게 두려워하거나과 흥분 되든 매우 민감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작은 것을 안전한 장소에 두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 필요할 때마다 탈출 할 수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교통량이 많은 지역과 떨어져있는 나무 상자 또는 케이지, 침대 또는 게이트 구역 일 수 있습니다. 이 안전한 장소는 작은 멍멍이 한계를 벗어 났음을 의미하므로이 규칙이 가족, 친구 및 방문객에게 전달되도록하십시오. 작은 개가 쉽게 차가워지면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덮인 난방 패드와 물과 함께이 지역에 개 장난감을 보관하십시오.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작은 개 유형이 화장실을 자주 필요로하기 때문에이 위치 옆에 변기 패드를 가까이에 두는 것입니다!

2.식이 요법과 음식
작은 개는 작은 위와 작은 식욕을 가지고 있으며 음식의 많은 부분을 한 번 먹는 것으로 격려받을 수있는 팽창과 구토와 같은 소화가 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애견이나 옥수수와 같은 충전제가없는 고품질의 항산화 제 (단백질이나 고기를 기본으로하는) 단백질을 사용하여 하루에 2 ~ 3 끼의 작은 식사를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손에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있다면 따뜻한 물로 건조한 음식을 적시거나 약간의 통조림을 넣어 식사 시간과 식욕을 북돋아줍니다. 작은 개는 또한 저혈당에 감염되기 쉽기 때문에 빈번한 식사가 혈당 조절에 도움이됩니다. 시간이 부족한 경우 하루에 여러 번의 작은 식사를 분배 할 수있는 자동 공급기를 구입하십시오. 작은 개가 비만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부분 크기를주의하십시오!

3. 치과 진료
작은 개들은 충치와 잇몸 질환과 같은 치아 문제를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작은 품종을 위해 특별히 치과 용 패드 나 칫솔에 투자해야합니다. 치과 치료는 또한 치아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호흡을 좋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치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일주일에 한 번 개 치아를 깨끗이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4. Training
작은 개들은 지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지루하거나 좌절 할 수 있습니다. 앉아 있거나 머물러있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명령을 무시하는 것과 같은 개발로 인한 장난 꾸러기 행동을 억제하는 데 훈련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작은 개가 사회화에 도움이되는 단체 복종 수업에 참여하게하고, 지루함을 진정 시키며, 중요하게 그들에게 매너를 가르칩니다!

5. Exercise
그들은 작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작은 개는 매일 운동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너는 너가 더 큰 개를 소유하면하고자했다처럼 너는 마일을 걸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구획의 주위에 활발한 산보, 또는 정력적인 공 게임은 충분해야한다. 운동의 양은 품종에 따라 다르므로 때로는 멍청이를 입기 위해 몇 분간의 활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보호 제공
당신의 작은 개는 공원에서 그 큰 래브라도를 잡을 자신감이 넘칠지도 모르지만 현실은 그들의 몸이 너무 작아서 더 큰 개로 인한 찔림으로 인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강아지와 함께 밖으로 나가거나 짧은 리드를 지키고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되면 그들을 데려가십시오.

7. Extracurricular activities
언급했듯이, 작은 개들은 주로 지능이 높기 때문에 지루함을 느낍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추가 교육 및 민첩성 과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개를 사회화하는 또 하나의 훌륭한 방법이며 당신이 손에 작은 상을 수상한 챔피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비행 공, 민첩성 산책로 및 복종 경기와 같은 행사를 주시하십시오.

8. Toys
작은 개는 더 큰 품종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멍청이의 일상에 많은 놀이 시간과 장난감을 통합해야합니다. 그것은 지루함을 방지하고 나쁜 행동을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러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깨진 장난감이나 찢어진 장난감을 교체해야합니다.

9. Keep them warm  
심지어 더 얇은 코트 또는 재킷에있는 작은 개를 보는 것은 매우 귀엽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한 목적을 제공한다. 작은 강아지는 겨울철 속옷이 없기 때문에 추위를 쉽게 느끼기 때문에 빨리 저체온증을 앓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추울 때, 당신이 당신의 작은 개를 제대로 입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늑하고 부드러운 천연 섬유로 만든 스웨터와 코트가 가장 좋습니다. 발가락 사이에 발달하는 고통스러운 얼음 공을 막기 위해 강아지의 발에서 눈이나 얼음을 닦으십시오.

 
10. Grooming
그들은 거의 없을 수도 있고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렇다고해서 당신의 작은 개가 손질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작은 개들은 주마다 코에서 꼬리까지 손질해야합니다. 부드러운 붓을 사용하고 장모 품종의 머리카락 매트를 찾으십시오. 손톱 깎기의 작은 세트를 사용하여 항상 빠른 것을 피하면서 손톱깎이의 작은 세트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1. Be affectionate
이것은 당신의 작은 개가 매우 사랑스럽게 달콤하기 때문에 따라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개를 하루 종일 처리하여 긴밀한 유대감을 개발하는 것만 큼 중요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니퍼가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항상 부드럽고 손과 발을 만져서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12. Promote longevity  
언급했듯이, 작은 개 품종은 오랫동안 살기 때문에 길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제대로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술 된 바와 같이, 항산화가 풍부한식이 요법은 그들의 내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강아지가되면서 관절염이 생길 경우 편안함을 가져올 수 있도록 공동 치료 제품, 열이있는 침대 및 아스피린을 구입해야합니다. 당신의 개가 이빨을 풀어 내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성숙한 개를 대상으로 한 고품질의 통조림 식품으로 점차 전환하십시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1

Brenda - Comment
Brenda23 May 2017Reply
my 15 1/2 year old, 11 pound miniature poodle injured her right hind knee. I just had major surgery, live alone and want to know the best way to care for her when I can't pick her up and take her outside for her business. Should I get her some diapers?
dogman - Comment
dogman23 May 2017Reply
hi Brenda. this reply is way after you have posted the comment but there are these sheets of "pee pads" that you can train your dog to pee in. you basically lay them down on the floor for the dog and when the dog pees on it will absorb. i hope you and your dog are doing ok!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