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흰 족제비를 사기 전에 고려해야 할 6 가지 사항

 jaime, 2014 년 5 월 20 일 |
5댓글

Ferrets are inquisitive, mischievous and energetic animals that can make wonderful pets for the right household. However, they do require specialist care and plenty of love and attention or they will quickly become bored and destructive. The following points are things that you should carefully consider before adding a ferret to your family.

 

1. They have a distinctive smell 

가장 잘 유지 된 흰 족제비 새장조차도 약간의 사향 냄새가 있습니다. 흰 족제비는 목욕을 즐기기 때문에 냄새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흰 족제비를 누더기하는 것은 또한 사향 냄새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냄새에 민감하거나 집에서 신선한 냄새를 맡으면 흰 족제비가 아마도 가장 좋은 애완 동물이 아닙니다.
 



이미지 크레딧

 

2. 그들은 닙을 좋아한다.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아기 흰 족제비는 위협 받고, 흥분하거나, 심지어는주의를 끌기 만하면 언제든지 짤깍 소리를냅니다. 이것은 흰 족제비가 가끔 물기 때문에 집에 어린 자녀를 둔다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페릿은 종종 두꺼운 가죽으로 부상에서 보호 해주기 때문에 경기 중에 서로 닙니다. 그러나 동일한 장난기 넘치는 닙은 인간에게 고통 스러울 수 있으므로 물지 않기 위해 페릿을 가르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3. 그들은 많은 의학적 관심을 필요로한다. 

그들이 나이가 들면서, 흰 족제비는 인플루엔자, 신장 결석 및 암과 같은 질병의 전체 숙주에 감염되기 쉽습니다. 또한 매년 광견병, 파보 바이러스, 개과에 대한 백신 접종이 필요합니다. 암컷 흰 족제비는 일년에 한 번 번식해야하거나 종종 치명적일 수있는 빈혈로 극도로 아플 수 있습니다. 1 년에 한 번 쓰레기를 준비 할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암컷 흰 족제비를 살균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4. 그들은 교우 관계를 좋아한다. 

흰 족제비는 회사 주변에 다른 흰 족제비가 없다면 외롭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울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을 피하기 위해 페럿을 쌍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마리의 흰 족제비를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서로 싸우고 놀이와의 싸움을 통해 에너지를 소모하므로 실제로는 하나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5. 그들은 곤경에 빠진다. 

흰 족제비는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고 가정의 구석 구석을 막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탈출 예술가이기도하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집을 보호 할 필요가 있습니다. 흰 족제비는 종종 소파 쿠션 사이에 끼어 들어 가전 제품 뒤에 붙어 벽 뒤에 갇히게됩니다. 잠재적 부상을 피하기 위해 케이지 밖으로 나올 때마다 귀하의 흰 족제비를 지속적으로 감독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6. 빠른 신진 대사가있다. 

흰 족제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신진 대사를 가지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먹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흰 족제비가 집에서 자유롭게 돌아 다니게 할 계획이라면 그들은 또한 자주 제거해야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훈련과 인내심으로 대부분의 흰 족제비는 쓰레기통을 사용하도록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과 관심을 줄 준비가되어 있다면, 흰 족제비는 끝없는 시간의 환대로 당신을 돌려 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극적으로 애정 어린 동물로서 놀이 시간과 껴안기 모두를 주인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5

Jayden - Comment
Jayden21 Nov 2014Reply
이것은 매우 유익한 감사했습니다
Corynne - Comment
Corynne05 Dec 2014Reply
나는 흰 족제비를 좋아하고 지루해하고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엄마와 놀아주기에 완벽하지만 엄마는 내가 무엇을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Linda - Comment
Linda07 Jun 2017Reply
따라서 흰 족제비를 번식시키고 자한다면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알고 있습니까? 나는 그것에 관하여이 위치에 무언가를 읽는 것을 싶을.
gege - Comment
gege21 Apr 2020Reply
eu queria um furão mas agora não vou ter mais... queria ter um branco e vcs???
Ananda - Comment
Ananda15 Jul 2020Reply
Eu quero uma doninha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4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