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특이한 품종 : Cornish Rex

 danielle, 2010 년 10 월 1 일, |
2댓글
Cornish Rex가 '비정상적인 번식'으로 분류되는 이유에 대해서는 거의 설명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는 코트에 3 개의 다른 레이어가 있습니다. 바깥 쪽 모피 또는 가드 모발, 털이없는 머리카락과 언더 코트의 중간 층. 독특한 돌연변이를 통해, Cornish Rex는 솜털 모양의 언더 코트의 미세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극히 미세하고 때로는 곱슬 모피는 어떤 고양이 품종보다도 부드럽습니다.
 

이 번식은 1950 년 7 월 21 일 콘월 Bodmin Moor의 Serena라고 불리는 거북이 농장 고양이에게 태어난 새끼 고양이와 번식했습니다. 빨갛고 크림색 인 남성이 형제들로부터 단호하고 곱슬 한 외투로 즉시 서있었습니다. 그는 'Kallibunker'라는 이름을 지었고 유전 학자 인 AC Jude의 추천에 따라 그들의 주인 여사 Ennismore에게 그는 두 마리의 다른 솜털 새끼 고양이를 생산하기 위해 그의 어머니에게 다시 십자가에 못 박혔다. 이 고양이들은 번식기의 기초가되었습니다.

Overtime, 혈액은 샴, 러시아 블루, 아메리칸 쇼트 헤어, 영국 쇼트 헤어, 하바나 브라운에서 유전 적 다양성을 추가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Life Magazine은 1956 년 새 품종에 대한 전세계적인 관심을 집중시키고 생존을 보장하는 기사를 출간했습니다.
 
Cornish Rexes는 열정적이고 사교적 인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모든 성인 생활에 지성적이고 곡예 적이며 새끼 고양이가있는 것으로 유명한 고양이 세계의 '광대'입니다. 그들은 가져 오기를 즐기고, 놀 수있는 장난감이 없을 때 발로 장난감을 던지면서 쫓는다. 그들은 다른 동물이나 고양이에게 호감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친절하고 섬세하고 온화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일하는 가족을 데려 오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교제와 관심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Cornish Rexes는 외투로 인해 추운 날씨에 밖에 방치하면 저체온증을 쉽게 앓을 수 있으므로 실내 생활에 가장 적합합니다. 
 
설명 할 수 없게도, 코니시 렉스의 체온은 자연스럽게 다른 고양이의 체온보다 높습니다.
 

품종의 이름에서 '렉스'라는 단어는 비정상적으로 또는 곱슬 모피로 동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그것의 기원은 벨기에 (1875-1934)의 알버트 1 세 (King Albert I, 1875-1934)가 그의 토끼 몇 마리를 쇼에 출품 한 것에 달려있다. 이상하고 곱슬 곱슬 한 머리를 가진 토끼들은 쇼 관료들에게 많은 고통을 주었고 어떤 품종 기준에도 못 미쳤다. 왕을 기쁘게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고 그들의 이름 옆에 '왕'의 라틴어 인 '렉스'를 썼다.


콘월 어 렉스의 비정상적인 외투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잘못 해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양이 알레르기가 고양이 모피와 자질의 결과가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피부와 타액에있는 고양이 지방 피지선에서 생성되는 글리콜 단백질입니다. 고양이가 스스로 몸을 닦을 때, 그들은이 단백질을 모피에 분배합니다. 코니시 렉스가 다른 종류의 고양이처럼 스스로 신을 털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민감한 사람에게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rnish Rexes는 처음에는 모피가 적기 때문에 다른 고양이보다 적게 흘렸기 때문에 집 주위에 단백질 끈이 묻은 머리카락을 적게 넣었습니다. 이로 인해 알레르기 환자의 고통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단백질 코팅 고양이 머리카락의 양을 줄이기 위해 입증되었습니다 쉽게 씻을 수 있습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2

Hala Sarieddine - Comment
Hala Sarieddine10 Mar 2016Reply
여보세요 !
나는 데본 고양이에 매우 관심이 있는데, 나는이 고양이를 사고 싶다! 너 나를 위해 그것을 지킬 수 있니?
Bonnie S Hampton  - Comment
Bonnie S Hampton 17 Jul 2023Reply
I interested a Cornish Rex kitten I saw white baby kitten! How much is the kitten?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