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Cat Breeds: More Than You Might Expect

 by zack on 2012 년 9 월 18 일 |
1댓글


고양이의 특정 유형이 얼마나 많은지 잊기 쉽습니다. 개보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전반적으로 개과 동물에 대한 노출이 늘어남에 따라 고양이 종의 사실은 공개적으로 통고를 피했습니다. 진실은 40 가지가 넘는 인식 된 고양이 품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들 각각에는 그것의 자신의 특색 및 기질이있다. 어떤 것은 작고 모피이며, 다른 것은 크고 털이 없습니다. 당신은 친근한 관심을 구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사랑 스 럽고 경이로운 사람들입니다. 귀하가 선호하는 것이 무엇이든 귀하의 특정 동반자 요구에 맞게 사전 인증 된 고양이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고양이 종류를 살펴 보겠습니다.

American Shorthair Ensnarement

모든 고양이 중에서 가장 일반적인 고양이라고 할 수 있지만이 용어는 어디서나 골목 고양이를 지칭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미국 쇼트 헤어는 너무나 빈번한 혼합 품종으로 집중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품종이다. 이 미국계 쇼트 헤어는 특히 가족 친화적 인 것으로 알려져있는 귀엽고 작은 기쁨의 공입니다. 이 고양이 번식은 훌륭한 가족 애완 동물입니다. 그것은 개와 아이들 모두에게 좋은 동반자가됩니다. 그들은 매우 애정 어린, 건강하고 아주 아름답습니다. 이 precotious 작은 purr 가방은 그들이 당신이 착수 모든 작은 불행을 통해 oohing하고 aahing 것입니다. 추가 보너스로,이 우수한 사냥꾼은 집 해충도 무료로 유지할 가능성이 큽니다.
 
Much ado about Maine Coons

메인 쿤은 커다란 솜털 고양이입니다. 그들은 보통 10에서 25 파운드의 어느 곳이라도 수 있습니다, 남성은 보통 여성 대응보다 중요합니다.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표준 체중 한도를 초과하여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고양이는 부러워 사냥꾼이며, 실제로 그 목적으로 주 (州) 농장에서 자란 것입니다. 그들은 즐겁지만 독립적 인 자연을 가지고있어서 감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고독함에도 만족합니다. 그들의 이름은 큰 너덜 너덜 한 털이 꼬리에서 유래하여 하프 너구리라는 소문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시암 꿈

물론 가장 위엄있는 품종 중 하나 인이 종류의 고양이는 그것이가는 곳마다 은혜의 요소를 돋 웁니다. 특히 쾌활한 키티 인 Siamese는 높은 수준의 지능과 불안한 자연 때문에 종종 장난스럽게 여겨집니다. 유쾌한 새끼 고양이 중 한 명이 계속 발 밑에 있고 애정이 필요하다고 예상하십시오. Siamese는 주인들에게 매우 애착이 있지만 신중하고 심지어는 낯선 사람들에게도 적대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고양이 품종은 시암 왕족의 후손이기 때문에 가족에게 데려 오기로 결정할 때 약간의 치료를 해줄 준비를하십시오.

Purring Persians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고양이 번식 : 페르시아인. 이 작은 장검 라이온들은 애완 동물 애호가들과 일반 고양이 소유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고양이로 동요합니다. 페르시아인은 미국에서 처음으로 소개 된 1800 년대까지 계속해서 가장 인기있는 고양이였습니다. 이 고양이 품종은 그 평온하고 unexcited 태도로 인해 아파트 생활에서 상당히 잘 않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성의 왕과 왕비입니다. 그들은 모든 것이 자신의 위엄있는 자아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좌식하고 놀랄만 한 생활 방식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가장 충실하고 존재하는 고양이의 가장 친절한 품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아이들 주위에 실사를 요구하지만, 여전히 예외적으로 인간의 양립성이라는면에서 경쟁에서 우위와 꼬리입니다.


어떤 타입의 고양이를 집에 가져 가든지 그들은 오락과 유머로 당신의 삶을 채워줄 것입니다. 기생충으로부터 보호하고 특정 기질에 맞는 관심을 기울여 샤워하십시오.

댓글1

renee - Comment
renee06 Feb 2013Reply
나는 그 (것)들을 또한 본다, 나는 거의 모든 유형의 개를 알고있다, soo는 고양이에 좋지 않다, 나는 강아지 / 개 사람이다. 나는 개를 전에 먹지 않았지만 임마는 곧 수의사가된다. 나는 내 고양이들에게 일해야한다. 지금은 수의사가 되기에는 너무 어 렸지만 내쉬빌 인도주의 협회에서 일하는 gunna 일을 시작하기 만하면 기니피그가 가득 차고 그의 이름은 romeo입니다. 나는 기니피그 품종도 알고 있습니다 :)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